방송·연예

김보희 나이 노래 과거 사진 밴드 모노

밀떡꿀떡 2020. 7. 13. 19:47
반응형

김보희 나이 노래 과거사진 모노

김보희 프로필

가수 김보희는 1993년 밴드 '모노'의 보컬로 데뷔했으며 김보희 나이는 1972년 8월생으로 올해 만 47세입니다. 김보희 학력은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방송영상학과를 휴학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보희가 데뷔했던 밴드 '모노'는 과거 이상은과 이상우의 히트곡을 작곡했던 베이시스트 박정원과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 조용필의 밴드 뮤직파티 출신의 키보디스트 이홍래가 멤버로 함께 했었습니다.

밴드 모노는 90년대 초반에 숨겨진 띵곡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는 1집과 2집을 발표했었는데요. 특히 감성 풍부한 멜로디와 산뜻한 김보희 보컬의 목소리로 많은 마니아 층을 확보했었습니다.

또한 보컬 김보희는 팬들이 테리우스라는 별명을 붙여줄 만큼 당시 꽃미남 외모로도 인기가 많았고 얼굴처럼 고운 목소리로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원조 꽃미남 밴드 모노 김보희)

모노의 대표적인 인기곡으로는 1집의 '넌 언제나', '비가'가 있고, 2집의 타이틀 곡 '파라다이스'가 있습니다. 특히 1집 타이틀곡 '넌 언제나'는 최근 엄청난 인기로 막을 내렸던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OST로 불려지면서 27년 만에 음원 차트 역주행에 성공하기도 했습니다.

'넌 언제나'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주인공들인 '99즈'가 직접 연주하고 노래한 것뿐만 아니라 감미로운 목소리의 '제이레빗'이 부르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보희는 어느날 갑자기 자신의 노래가 역주행하며 차트 1위에 오르고 실검에 오르자 자신이 무슨 사고라도 친 줄 알고 어안이 벙벙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넌 언제나'라는 곡은 동방신기, 박효신, 서영은, 데이브레이크, 사이먼도미닉 등 인기 가수들이 꾸준히 리메이크 해온 명곡입니다.

추억의 인기가요를 소환하는 '슈가맨' 프로그램에도 김보희를 비롯해 멤버들이 완전체로 출연하여 반가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고, 또한 김보희는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도 출연하여 근황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복면가왕 김보희)

김보희는 1995년에 '굿바이 애니'라는 곡으로 솔로 활동을 하기도 했었으며, 2000년에도 역시 다른 멤버들의 참여 없이 모노 "WHITEMOON"이란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07년에는 '김보희'라는 이름만으로 김보희 BEST 앨범을 발표했고, 2017년에는 초등학생인 친딸과 함께 노래를 불렀던 싱글 앨범 '딸바보'와 모노 김보희 '청춘이다'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딸바보 김보희)

김보희는 최근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김보희는 유명 노래방 반주기 회사의 프로듀서로 근무하면서 음악을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 뜨거운 트롯 열풍에 맞추어 자신의 음악 장르를 넓힐 방법을 모색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김보희가 새롭게 도전하는 트로트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보희는 한때 소속사와의 계약 문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오랜 슬럼프가 찾아오기도 했었는데요. 이때 김보희가 다시 일어설 수 있게 버팀목이 되어준 것은 바로 가족들이라고 합니다.


(딸바보 김보희 결혼 아내 부인 가족)

김보희 아내(부인)은 데뷔 초에 팬카페에서 만나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사랑스런 딸 아들과 함께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는 모습니다. 여전히 딸바보 아빠인 김보희의 새로운 도전에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김보희의 노래를 자주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김보희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