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백성현 와이프 조다봄 나이 직업 학력 출연작품

지구 훔쳐보기™ 2023. 2. 21. 21:38
반응형

요즘 KBS1 TV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주연을 맡고 있는 백성현 배우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백성현은 작년 KBS 예능방송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백성현 와이프 조다봄과 함께 출연하여 딸 서윤이를 육아하는 모습을 잠깐 볼 수 있었데요. 그래서 당시에도 백성현 슈돌 키워드가 인기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배우 백성현 인기가 높아지면서 백성현 와이프 조다봄 정보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백성현 슈돌 프로그램 출연 당시에도 방송 편성 시간대가 금요일로 변경되면서 유아무야 하차한 분위기라 다소 아쉽기도 했습니다.

그럼 백성현 배우에 대한 정보와 함께 백성현 조다봄 커플과 백성현 와이프 나이 차이는 어떻게 되는지 등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백성현 나이는 1989년 1월생으로 올해 만 34세입니다. 경기도 광명 출생이며 본관은 수원 백씨라고 하네요. 백성현 키는 181cm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백성현 최종 학력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과를 졸업하였고 1994년 영화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에서 아역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백성현은 지난 해 사이더스HQ와의 계약 만료로 현재 백성현 소속사는 웨타랩입니다.

백성현은 아역배우로 데뷔 이후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포트폴리오를 넓혀갔습니다. 2000년대 초중반까지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아역배우로서 주연배우의 어린 시절 연기를 주로 하였습니다.

특히 기억에 나는 드라마로는 천국의 계단에서 권상우의 아역으로서 당시 최지우의 아역인 박신혜와 함께 출연했던 기억이 납니다. 두 사람은 특이하게도 2016년 드라마 '닥터스'에서 13년 만에 재회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백성현은 초기에는 아역배우로, 이후에는 단역이나 조연, 특별출연 등으로 출연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현재 출연 중인 '내 눈에 콩깍지' 장경준 역할은 공중파 인기 드라마로서 어찌보면 첫 주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백성현은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를 통해 작년 2022년 KBS 연기대상 일일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룩하였습니다. 그동안 배역 가리지 않고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히 연기활동을 해왔던 결과가 결실을 맺은 느낌입니다.

백성현 조다봄 커플은 2020년 4월 25일에 결혼 후 현재 첫째 서윤양과 동생 승우군을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백성현 와이프 조다봄 나이는 1992년 생으로 남편 백성현과는 3살 차이입니다. 조다봄은 비연예인으로서 지인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백성현 조다봄 커플은 연애 중 백성현이 해양경찰청 의무경찰로 군복무 중인 시기도 있었는데요. 군복무 중에도 한결 같은 마음으로 사랑하고 믿음과 신뢰를 쌓았다고 합니다.

오늘은 백성현 및 와이프 조다봄 정보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백성현 배우가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 주연배우로서 볼 수 있는 날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