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안보현 나이 키 몸매 유튜브 브라보현 엑소 세훈

밀떡꿀떡 2020. 3. 27. 15:25
반응형


얼마 전 인기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강렬한 악역을 맡았던 국민 악역 배우 안보현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합니다.


안보현은 '나 혼자 산다'에서 종횡무진 복싱장을 누비며 파이터의 본능을 불태우는 상남자의 하루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안보현의 기상 알람은 독특한데요. 바로 밥솥 알람에 눈을 뜬다는 것입니다. 현재 17년째 자취를 하고 있는 안보현은 자취 경력 베테랑답게 자취생 레시피를 비롯해 자신의 경험에서 얻은 다양한 노하우를 발산한다고 합니다.


나혼산 안보현은 자신의 멋진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서도 귀뜸을 해줄 예정인데요. 안보현은 먹는대로 살이 찌는 체질이라 몸매 관리를 위해 복싱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안보현은 중학교 때부터 복싱을 했다며 자신이 상남자로 살아온 과거를 얘기하지만, 한편으로는 돌고래 창법으로 걸그룹 노래를 부르는 등 안보현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캠핑을 무척 좋아하는 안보현의 감성캠핑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경치 좋은 멋진 곳에서 캠핑을 하며 소녀감성도 뿜어내는 안보현의 힐링캠핑이 기대됩니다.


캠핑장에는 안보현의 반가운 손님인 엑소 세훈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아웅다웅 하는 두 사람의 절친 케미 또한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짓게 만듭니다.


형 안보현과 동생 엑소 세훈은 지난 2018년에 방송했던 웹드라마 '독고 리와인드'를 통해 만나 지금까지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각종 방송이나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낼 정도로 절친 관계입니다.


안보현은 '브라보현'이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채널에서 안보현은 캠핑 마니아답게 캠핑, 여행과 관련된 영상을 많이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구독자도 13만명이나 되네요!


안보현은 1988년생으로 부산 출신입니다. 187cm, 86kg의 다부진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중학교, 고등학교 모두 체육학교를 다녔습니다. 부산체육중학교와 부산체육고등학교에서 복싱을 하여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아마추어 복싱선수로 활동했었습니다.


부산광역시 대표로 전국대회에서 금메달을 딸 정도로 복싱 실력이 뛰어났지만 아무래도 복싱이라는 스포츠가 비인기 종목이다보니 미래를 위해 모델이나 배우 쪽으로 진로를 변경하였습니다.


대경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한 안보현은 모델로서는 2007년 '서울 컬렉션', 배우로서는 2014년 KBS 2TV '골든 크로스'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FN엔터테인먼트입니다.


드라마는 골든 크로스 이후 2015년부터 2016년 방송했던 '최고의 연인', 그리고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2016년 작품 '태양의 후예', 2017년 '별별 며느리', 2018년 '숨바꼭질', 2019년 '그녀의 사생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커리어를 쌓아 나갔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 방송 종료한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발암유발 만병의 근원 악역 코리안 조커 장근원 역을 소화하며 애청자들의 욕을 한 몸에 받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번 이태원 클라쓰에서 보여준 안보현의 연기는 섬세한 내면 연기를 잘 표현했으며 장근원이라는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상반된 특징 배가시켰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영화에도 두 번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2016년 작품 '히야'와 2018년 '막다른 골목의 추억'에 참여했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기는 하지만 저는 안보현이라는 배우가 이제는 충분히 주연급 역할을 맡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이태원 클라쓰에서 그의 연기를 보고 이러한 생각은 더욱 확고해졌습니다.


앞으로 배우 안보현이 대한민국의 대세 배우로, 또 국민배우로 거듭나기를 응원하며 TV 및 스크린에서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 채널 브라보현도 더 성장하길 바래요. 안보현 배우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