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혜경 나이 남편

반응형

가수 박혜경 나이

박혜경은 1974년 생이며, 태어난 곳은 전라북도 진안군입니다.

박혜경은 1995년 강변가요제 입상 후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다가, 1997년 밴드 '더더' 1집 앨범 '내게 다시'로 데뷔하였습니다. 참고로 더더 1집에서는 'Delight'와 '내게 다시'가 히트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였습니다.

더더 2집 이후 박혜경은 더더를 탈퇴하고 솔로 가수로 독립을 하였습니다. 솔로 전향 후에는 주로 모던 록 풍의 작곡가들과 함께 음악을 했었는데요. 박혜경이 협업했던 대표적인 작곡가로는 이재학, 심현보, 강현민 등이 있습니다.

솔로 가수로서 1999년에 발매했던 1집 앨범과 2003년에 발매한 4집까지 모든 앨범이 큰 히트를 치면서 성공적인 가수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하지만 2005년 5집을 발표하면서 일이 꼬이기 시작합니다. 소속사와의 분쟁에 휘말려 거의 2년 동안 가수로서 제대로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후 소송 건이 마무리 되면서 활동을 재기하였고 몇 곡의 노래가 히트를 치며 또 다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다 2009년 건물주와 소송 분쟁이 있었고, 설상가상으로 성대결절 판정도 받아 정말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2013년 경이 되서야 다시 앨범을 내고 노래를 시작했으며, 예능에도 출연하면서 근황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성대결절 이후 박혜경 본래의 목소리나 음색과는 다소 변한듯하여 아쉬워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래도 그나마 지금이 많이 회복된 상태라 하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가수 박혜경이 최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밝힌다는 소식입니다.

데뷔 후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 주던 가수 박혜경의 인생에 감당하기 어려운 수많은 고난과 역경 등 괴로운 시간이 있었다는데요.

과거 소속사와의 계약 분쟁 및 사업 관련 소송에 휘말려 해결을 위해 지난 4년 동안 시간을 쏟아야 했으며, 이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물론 성대에 큰 혹까지 생겨 수술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계약 분쟁과 사업 소송 등으로 박혜경이 평생 모았던 재산은 거의 다 처분했으며 자신이 가수로 설 수 있는 무대도 없었다고 합니다.

그랬던 그녀가 힘든 과거의 시련을를 딛고 다시 한 번 가수로 재도약하기 위해 우리들의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한편 박혜경은 현재 3살 연상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1년 조금 넘게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났고 음악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로 가까와지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둘 다 어느 정도 나이가 있기 때문에 결혼을 전제로 진중한 만남을 하고 있는데요. 박혜경의 연애 사실이 한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 박혜경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만남의 사실을 직접 공개하였습니다.

공개 이후 많은 연락을 받았다는 박혜경은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봐라봐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아직 결혼식 날짜는 잡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어느 정도 현 코로나 사태가 안정화되면 날짜 발표를 할 예정인듯 합니다.

박혜경이 그간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는 것을 알고 있는 팬들은 이번 그녀의 신곡 발표와 더불어 그녀의 열애 사실에 대한 많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과거 힘들었던 역경을 이기고 오랜만에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 가수 박혜경의 앞날에 꽃길만 펼쳐지기를 응원하며, 박혜경도 용기 잃지 말고 좋은 음악으로 다시 한 번 사랑받는 가수가 되기를 바랍니다. 박혜경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