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영화 '카타르' 출연 배우들의 엄청난 싱크로율과 주요 대사 공개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 '카타르' 출연 배우들이 공개되었다. 실제 인물들을 연기하는 배우들은 누구인지 또 그들의 핵심적인 주요 대사는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소니 손흥민 역에는 역시 글로버 대세 이정재 외모 이미지도 비슷해서 잘 어울리는 듯 규성역은 성규 ㅋㅋ 이재성 역 김연경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해진 역 박지성 아님? ㅋㅋ 핵이빨 역 수지 ㄷㄷ 아이유 ㅋㅋㅋㅋㅋㅋ 역시 마무리는 이경영의 진행시켜! ㅋ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 수령 가능) 더보기
오빠 자는 모습이 이상하다며 사진 찍어 올린 여동생 친오빠 자는 모습이 너무 웃기고 신기하다며 여동생이 몰래 사진 찍어서 올림 근데 진짜 웃기긴 웃기네 ㅋㅋㅋㅋㅋ 프라이버시 때문에 얼굴과 민망한 부위는 가린 듯 일어나면 어깨 무지 아플 것 같은데 ㄷㄷ 벽부좌상 ㄷㄷㄷ 벽과 대화하며 자는 듯 닭싸움 중인가 어깨 이러고 자는 건 습관인 듯 꽈배기인줄 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인의 온기를 느끼며 자는 중 손가락 빨면서 자는 건가? 먹다 잠듦 ㅋㅋㅋㅋㅋㅋ 귀엽~♡ 남의 집에서 자는 사진이라고 함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포즈 ㅋㅋ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 수령 가능) 더보기
한 사람의 선택이 가져온 돌이킬 수 없는 충격적인 결과 이 이야기는 실제 우리나라에서 일어났던 일이라고 함. 단지 규정을 지키기 위해 결정한 선택이 누군가에게 엄청난 결과를 가져다 주기도 함. 과연 세상을 어떻게 사는 것이 옳은 것인지 한 번 쯤은 돌아볼 수 있게 하는 얘기인 듯.. 만약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지? 늦은 시간..바로 눈 앞에서 교통사고를 목격한 택시기사 사고 피해를 당한 어린 소년 하지만 사고낸 차량은 뺑소니로 도망가고 다행히 아직 살아있는 소년 가장 가까운 병원으로 급히 소년을 데려가는 기사 병원의 태도에 화가난 택시기사 하지만 보호자 없이는 치료가 불가하고 정 치료하고 싶으면 돈을 먼저 내라는 간호사 원장 선생님 등장 하지만 원장 역시 규정을 내세우며 치료 거부를 함 할 수 없이 택시기사는 다른 병원들을 찾아가 보지만 대부분 거절.. 더보기
조규성 여자친구 지민주 인스타 주소 진짜 여친 맞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조규성 여자친구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H조에 속해 있는 대한민국은 지난 28일 조별 2차전 가나와의 경기에서 조규성이 대한민국 월드컵 출전 역사상 최초로 멀티골을 성공 시켰습니다. 경기 결과는 아쉽게도 2:3으로 석패했지만 조규성의 인기를 더욱더 커졌는데요. 월드컵 출전 전 조규성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1만명 정도에 불과했지만 현재는 무려 150만 명을 넘어서는 그야말로 인기 대폭발 중입니다. 조규성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whrbtjd/ 조규성 인스타 주소 바로가기 조규성은 아이돌처럼 잘생긴 외모에 키도 189cm로 아주 커서 축구팬, 특히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 더보기
전생이 존재함을 증명하는 증거들 한 박물관에 걸려있는 작품들을 통해 사람이 똑같은 모습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고 전생이 존재한다는 것이 증명됨 옛날 인물들의 초상화와 현재의 사람들의 외모..존똑 ㄷㄷ 원시시대와 현재의 어린이 옛날 신부와 현재의 남성 쌍둥인가? ㅋㅋ 옷도 어디서 구해서 기념 촬영 ㅎㅎ 이분은 이따가 복장 재정비 해서 다시 나옴 ㅋㅋ 본인 아입니끄? ㄷㄷ 수염까지 똑같 ㅋㅋㅋㅋㅋ 전생에 무사셨군요 몇 대손?? 복장 재정비 후 다시 촬영 ㅋㅋ 자가용도 있었네~ ㅎㅎ 도플갱어를 만난 현대인들.. 참 신기하고 재미있는 세상입니다용 ㅋㅋ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 수령 가능) 더보기
여친 심부름으로 여성용품 처음 사러간 남친 반응 여친의 부탁으로 생리대를 사러 편의점에 간 남친 처음으로 사는 물품이다 보니 신기해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촬영까지 하는데 최종 그가 선택한 제품은 과연... 편의점에 도착한 남친 ㅎㅎ 날개 달린 거 사오라는 여친과 날개가 안 보인다는남친 ㅋㅋ 날개는 포장지에 달려있는 게 아니에요~ㅎ 코끼리 귀라는 표현 귀엽네 ㅎㅎㅎ 길이 품평 중인 남친.. (근데 진짜 이렇게 긴가요? ㄷㄷ) 문득 여친의 그날을 걱정하는 남친 제품명 개그 시전 중 ㅋㅋㅋㅋㅋ 계속 제품 사진 찍어서 드립 중 ㅋㅋ 뜬끔 CD 사진도 ㄷㄷㄷㅋㅋㅋ 최종 선택은 트래스포머 느낌나는 걸루~ㅎ 암튼 이런 남친 어떤가여? ㄷㄷ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 수령 가능) 더보기
강남 비키니 라이딩 바이크녀 근황..그리고 드디어 밝혀진 두 사람의 충격적인 관계 얼마전 온라인을 떠들석 하게 했던 강남 비키니 바이크녀가 방송에 출연!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던 강남 라이딩 커플의 관계가 밝히자 모두 충격에 휩싸이게 되는데... 강남대로를 노출로 질주했던 오늘의 주인공 강남 비키니 라이딩 바이크녀 완죤 이뿌심~♡ !! 당시 너무나 핫했던 이슈! 강남에서 비키니만 입고 오토바이를 탔던 남과 여 웬만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다들 난리도 아니었음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일이? ㄷㄷ 의외로 아담한(?) 체구라는 강남 비키니 라이딩녀 그리고 드디어 두 사람의 관계가 밝혀지는데.. 뭐 당연히 사귀는 커플 관계 아님?? 하지만 놀랍게도 그날 처음 만난 사이라고 함 ㄷㄷㄷㄷㄷ 여윽시 마인드가 화끈하신 강남 비키니 라이딩녀 그동안 답답했던 자신의 삶에.. 한 줄기 빛과 같았던 강남 라.. 더보기
잃어버린 지갑 찾아줬으니 술 사달라고 하는 아저씨 지갑을 잃어버린 한 ㅊㅈ가 혹시 습득하신 분 계시면 사례할테니 꼭 좀 연락달라고 함 다행히 지갑을 습득한 아저씨가 나타났는데.. 소중한 지갑이니 주우신 분 꼭 좀 연락주세요 오 드디어 지갑 주운 사람 나타남!! ㄷㄷ 그리고 사례금을 요구하는데.. 돈은 없고 카드만 있다고 함 오옷~! 같은 아파트에 사는 사람임!! 오~ 이런 우연이 ㄷㄷ 같은 아파트 주민이라 사례금 받기 뭐하니 차라리 술을 사달라는 아조씨? 흠...이때부터 뭔가 좀 이상한 냄새가.. ㅊㅈ에게 작업을 거는 건가? 하지만 그 아저씨의 정체가 공개되자 ㅊㅈ는 충격에 휩싸이는데.. 아저씨의 정체는 바로.......!!! 아빠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 수령 가능)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