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숙 이두희 나이(차) 직업

반응형

지숙♥이두희

(지숙 이두희 나이 차 직업)

MBC 예능 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 거다(부럽지)'에 출연 중인 지숙과 이두희 커플의 달달한 모습이 연일 화제인데요.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보여주고 있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입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숙과 이두희는 지난 3월 9일 부럽지 첫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어디서도 알려지지 않은 지숙바라기 이두희의 짠내 나는 짝사랑 스토리를 공개하여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최근 이두희는 멋쟁이 사자처럼을 통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19의 예방과 대응에 도움을 주는 코로나 알리미, 마스크 알리미 앱 개발에 힘을 보태고, MBC와 함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상황판 제작에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두희의 여자친구 지숙은 출시 및 업데이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커플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지숙은 1990년 생으로 본명은 김지숙이며,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하였습니다. 162cm, 46kg의 지숙은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레인보우 활동 시절 지숙)

지숙은 데뷔 전 고등학교 시절 홍대에서 록밴드 활동했다고 합니다. 수원시 종합예술제에서 노래로 최우수상을 받은 경력도 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시절 실용음악학원에서 카라 전 멤버인 김성희의 추천으로 레인보우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숙은 서예와 요리가 특기라고 하는데요. 서예는 어린시절 학원을 다닌 덕분에 문구류들과 친해져 캘리그라피를 독학으로 배웠다고 합니다.

한편 지숙은 돌아가신 어머니와 사이가 무척 오붓했던 효녀였는데요. 지숙은 어머니가 돌아가실 즈음의 사연을 지난 2012년 강심장에서 밝힌 바 있었죠. 당시 많은 사람들도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습니다. 

지숙은 연예계 대표 파워블러거로도 유명한데요. 한때는 레인보우 활동보다 파워블로거로 더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지숙의 블로거 할동에 대해서는 처음엔 소속사 언플의 일환이 아니냐는 비판도 있었지만 지숙이 블로그를 하게 된 계기는 레인보우가 타 그룹에 비해 공백기가 길어서 그 시간을 어떻게 알차게 보낼까 하다가 블로그를 시작을 했다고 하죠. 

지숙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지숙은 언뜻 보면 굉장히 말라보이지만 그래도 걸그룹 출신답게 훌륭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인보우 시절 공연하는 것을 보면 지숙의 몸매가 얼마나 좋은지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맥심 표지모델 지숙)


무엇보다 몸매가 좋지 않은 여자는 절대 할 수 없는 남성잡지 맥심 화보를 촬영했다는 것만 보더라도 그녀의 몸매가 상급 수준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시 레인보우 지숙은 남성잡지 맥심을 통해 배꼽 피어싱이 돋보이는 비키니를 비롯해 평소 발랄한 이미지와 다른 요염한 포즈의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숨겨두었던 지숙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숙 남자친구인 이두희 나이는 1983년 생으로 30대 후반의 나이입니다. 90년 생인 지숙보다 7살 연상이네요. 이두희 고향 역시 지숙과 같은 경기도 수원이며,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서울대학교 대학원 컴퓨터공학과 석사학위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재 프로그래머이자 기업인인 이두희는, 학창시절 총학생회 간부로 활동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재학 시절 대학 전산 시스템을 해킹으로 뚫어 개인정보를 유출했는데 이 자료에는 과거 김태희의 고등학교 사진도 포함되어 있어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지숙 남친 이두희)

하지만 이두희는 이 사건 이후 서울대학교 측으로부터 징계를 받을 뻔 했는데요. 다행히 이두희 담당 교수님 덕에 큰 징계는 피했다고 합니다.

2011년 이두희는 울트라캡숑 최고기술경영자로 활동하였으며, 2013년에는 네오위즈 게임즈에서 가상화 시스템 고도화 연구개발을 담당, 프로그래밍 비영리단체 멋쟁이사자처럼을 설립하여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함께 콩두컴퍼니를 설립했으며, SK텔레콤 인공지능 서비스를 총괄하는 회사인 누구나 주식회사의 최고경영자를 맡기도 했습니다. 

이후 이두희는 2019년 코딩 교육과 IT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멋쟁이사자처럼을 영리법인인 바로가기로 변경하여 스타트업 클래스팅에서 개발 업무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이두희는 이번 부럽지가 처음 출연하는 방송이 아닙니다. 지난 2013년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더 지니어스 룰브레이커'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은 바가 있으며, 이후 2015년에는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편에도 게스트로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지니어스 출연 당시 이두희)

당시 방송을 통해 이두희는 천재 프로그래머답게 탁월한 판단력과 두뇌 플레이로 주목을 받았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일반인이었던 이두희의 이름이 알려지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숙은 지숙은 작년에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공개 연애 중인 남자친구 이두희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는데요. 당시 지숙은 이두희와 처음 만난 것은 악플러를 잡기 위해서 였다고 밝혔습니다.

악플에 시달리던 지숙은 프로그램에 능통한 이두희를 소개받아 첫 만남을 가졌는데 지숙에게 큰 호감을 가졌던 이두희가 지속적인 노력 끝에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지숙은 이두희가 악플러는 못 잡았지만 지숙을 잡는 데는 성공했다고 하여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컴퓨터 및 게임과 같은 공통 관심사를 통해 사랑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지숙은 이두희와 열애설이 불거지자 교제를 인정했습니다. 지숙의 소속사 측은 "지숙과 이두희가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며 "만난 지 얼마 안 돼 조심스럽다.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지숙 이두희 커플은 부럽지에서 돌돌(아이돌=아이티돌) 커플로 불리고 있는데요. 이에 지숙과 이두희는 "애칭이 마음에 든다"면서 행복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지숙은 부럽지 첫 방송 소감에 대해 "제 3자의 입장에서 흐뭇하게 보게 되더라"면서 "오빠랑 같이 있을 때 못 봤던 시선들을 볼 수 있어 좋았다. 오빠가 너무 귀엽게 나왔더라. 나만 아는 거였는데 너무 나와 조금 속상했다"면서 이두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습니다. 

이번 주 부럽지에서는 레인보우 멤버들이 나와 지숙 이두희 커플에 대한 깜짝 청문회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썸남에서 연인이 되기까지 이두희가 지숙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어떠한 전략(?)을 펼쳤는지 낱낱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이두희 지숙 커플 오래도록 예쁜 사랑하시고 좋은 결실 맺기를 팬의 한 사람으로도 열심히 응원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