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프로필
(슬기로운 의사생활 추민하 역)
(안은진 나이 출연작)
안은진 나이 키 학력 데뷔 과거사진
배우 안은진은 1991년생으로 28살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7kg으로 여배우로서 매력적인 신체 조건을 가지고 있는 안은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 후,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어린 시절 안은진 과거 사진)
안은진 출연작
TV드라마는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얼굴을 비추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킹덤 시즌1, 2에서 김씨부인 역을 맡으며 남심을 울리는 지조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작년에는 무려 6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고 인지도를 쌓았는데요.
'검사내전', '타인은 지옥이다', '국민 여러분!', '빙의' 등에서 그동안 무대 활동을 통해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과 세밀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2019년 다작의 해 안은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추민하 안은진
최근에는 tvN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산부인과 레지던트 2년차 추민하 역할로 극 중간중간 톡톡 튀는 재미와 활력소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안은진이 연기하는 추민하 레지던트는 평범함을 벗어난 패션 감각의 소유자인데요. 촌스러워 보이는 분홍색 볼터치와 녹색 눈 화장이 그녀만의 차별화된 매력 포인트이자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추민하 안은진)
추민하는 산분인과 조교수 양석형(김대명 분)과 친해지기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지만 석형이 자꾸 피해다니는 것 같아 내심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환자를 위해서는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하고 마음을 쓰는 석형의 모습에 반해 그를 짝사랑하게 돼죠.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여러 인간 관계 중 산부인과 의사이면서도 여성 트라우마가 있는 양석형(김대명 분)과 적극적인 대쉬녀 추민하(안은진 분) 간의 사랑이 이루어질지도 큰 관심거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경우의 수 안은진
안은진은 얼마전 JTBC 금토 드라마 '경우의 수'에도 캐스팅 되었다는 기사가 보도됐었는데요. 계속해서 TV에서 안은진의 모습을 볼 수 있어 팬으로서는 참 좋기는 하지만, 너무 쉴 틈 없이 활동하는 것 같아 건강에 무리가 가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부디 건강관리 잘 하시면서 연기 활동하기길 바랍니다.
JTBC 드라마 '경우의 수'는 10년에 걸쳐서 차례대로 서로를 짝사랑하는 두 남녀의 쌍방삽질 관계전복 리얼 청춘 로맨인데요. 오랜 시간 동안 짝사랑을 해온 끝에 진심을 숨긴 여자와 이에야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진심을 보여주려고 하는 남자,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로 짜릿한 설렘을 유발할 예정입니다.
'경우의 수'에서 안은진은 10년째 연애 중인 현실주의자 '김영희' 역을 맡았는데요.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안은진이기 때문에 '경우의 수'에서도 역시 자신만의 색다른 연기를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의 공감과 몰입을 높이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은진 TV 드라마 출연 작품들
안은진 출연 TV 드라마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안은진 출연작 TV 드라마)
뮤지컬 및 연극 배우 안은진
안은진의 탄탄하고 안정된 연기 기반은 뮤지컬 및 연극 등 무대 공연을 통해 다져온 내공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안은진은 뮤지컬 '명동로망스', '가야십이지곡', '블랙메리포핀스', '무안동력', 연극 '유도소년', '안녕, 여름' 등의 작품 활동에 참여하며 꾸준히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안은진 배우의 매력은?
안은진은 절세미인형 배우는 아닙니다. 외모 자체는 다른 예쁜 여배우들과 비교하면 지극히 평범해 보입니다. 하지만 이런 평범함 속에 다른 사람에게서는 느낄 수 없는 안은진 만의 빛나는 매력이 있습니다.
안은진의 신비하고 묘한 매력은 무대를 꽉 채우는 듯한 힘을 보여주었는데요. TV 드라마에서도 그녀의 멋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여 시청자들을 녹이고 끌어당기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