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틴 민규 나이 키 과거사진

반응형

세븐틴 민규 나이 키

(세븐틴 민규 프로필)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의 멤버인 민규 나이는 1997년 4월생으로 올해 만 23세입니다. 키는 186cm로 멤버 중 최장신이며 보이그룹 아이돌로서도 꽤 큰 편에 속합니다.

민규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K-POP 전공이며, 대학 입학 훨씬 전인 2011년 현 소속사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였고 2015년 세븐틴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중학교 때 이미 키가 180cm이었던 민규는 2학년 때 우연히 길거리 캐스팅으로 오디션을 봤는데요. 오디션 참석 복장도 별로였고 노래도 박수치면서 애국가를 불렀다고 합니다.

(세븐틴 민규 과거사진)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민규의 뛰어난 비주얼 덕분인지 합격 통보를 받고 소속사에 입사하게 됩니다.


(세븐틴 민규 과거사진)


이후 연습생 생활을 거쳐 세븐틴 멤버가 된 민규는 그룹 내에서 포지션은 래퍼입니다. 잘 생긴 얼굴과 좋은 비율의 훌륭한 몸매로 명실상부한 세븐틴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민규는 긴 속눈썹을 가진 깊은 눈매가 큰 특징인데요. 이런 도시적인 이미지의 외모 때문에 첫인상은 다소 다가가기 어려운 도도하고 까다로운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색과 뾰족한 송곳니를 가지고 있어 야생 동물을 연상시키며 야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죠.

이렇듯 민규의 첫인상은 차가워보이고 무뚝뚝한 성격일 것 같은데요. 하지만 실제 성격은 이와는 정반대로 연습생 때부터 멤버들에게 얼굴값 못한다거나 바보 같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또한 민규는 세븐틴 내에서 가장 사고를 많이 치는 사고뭉치라는데요. 평소 실수가 잦아 항상 누군가 옆에서 챙겨줘야 되는 등 손이 많이 가는 멤버라고 합니다.

그룹 내 포지션인 래퍼답게 멜로디컬한 랩을 잘 구사하고 있으며, 다른 래퍼 멤버보다 톤의 높낮이가 다양하고 자연스럽게 물 흐르는 것처럼 유연한 랩을 구사한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민규는 큰 키를 가지고 있지만 댄스 실력 또한 매우 출중합니다. 보통 키가 큰 사람이 춤을 추면 자칫 주유소 입구의 풍선인형이 허우적대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오히려 민규는 큰 키에도 불구하고 더욱 시원스럽고 깔끔한 춤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랩 댄스 보컬 모두 잘하는 민규)


큰 키로 인해 춤을 크게 추면서도 힘 조절을 통해 세븐틴의 칼군무를 더욱 멋지게 보이도록 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민규의 춤 실력은 소속사 입사 후 피나는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악 관련 방송 활동 뿐만 아니라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팀과 개인의 인지도를 많이 끌어올렸습니다.

활발한 방송 출연 및 단톡방 등을 통해 다른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강다니엘, 옹성우, 하성운, 정세운, 차은우, 정채연, 유겸, 뱀뱀, 정국, 재현 등과 좋은 친분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