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국진 강수지 나이(차)

반응형

김국진 강수지 나이(차)

김국진 강수지 프로필

김국진 강수지 커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하여 2018년 결혼하여 부부가 되었죠.

두 사람 모두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경험이 있던지라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이 알려졌을 때 김국진 강수지 커플의 행복을 바라는 팬들의 응원 또한 무척 뜨거웠었죠.


김국진 강수지 나이 차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김국진은 1965년 2월생으로 올해 만 55세이며, 강수지는 1967년 5월생으로 올해 만 53세입니다. 이렇듯 김국진 강수지 나이 차이는 2살 차이며 김국진이 2살 연상입니다.

김국진 고향은 강원도 인제이며, 학력은 경기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하였고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 공채 7기로 데뷔하였습니다.

김국진은 1990년대 중후반 그 인기가 정말 엄청났었는데요. 그 당시 김국진의 인기는 단기 임팩트로는 지금의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보다도 훨씬 더 많았습니다.

김국진은 '여보세요?', '어라?', '밤 새지 마란 말이야', '나 소화 다 됐어요' 등 수많은 유행어를 탄생시켰고, 김국진의 이름을 내건 '국찐이빵'이 나올 정도로 그의 인기는 정말 어마어마했었죠.


(엄청난 인기로 CF를 휩쓸었던 김국진)

코미디계뿐만 아니라 배우나 가수 등 다른 여러 분야의 지지율 등을 보더라도 김국진이 단연 원톱일 만큼 그 임팩트는 무척 강했는데요. 다만 전성기 시절이 지금의 유재석처럼 그렇게 길지는 않았습니다.


(넘사벽 인기 지지율 김국진)

김국진은 전성기를 달리던 1999년 갑자기 방송을 그만두고 휴식을 취했는데요. 이후 프로 골퍼에 도전했으나 실패, 전 부인이었던 이윤성과의 결혼 및 이혼, 골프 의류 사업 및 주식 투자 실패 등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김국진 전 부인 이윤성)

대인기피증까지 겪을 정도로 힘든 시기를 보냈던 김국진은 동료 및 지인들의 권유로 2005년 다시 방송에 복귀하였는데요. 뭐 인기가 예전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열심히 방송을 하면서 재기했고, 방송을 통해 새로운 인생의 동반자 강수지를 만나는 등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김국진 아내(부인) 강수지는 1980년대 말에서 90년대 초반 시절, 대표적인 청순가련형 여자 가수 3인방 중 한 명이었습니다. 청순 여가수 3인방은 1988년의 이지연, 1990년 강수지, 1992년 하수빈을 꼽을 수 있는데요.

그 당시 발표했던 강수지의 노래 '보랏빛 향기', '흩어진 나날들', '시간 속의 향기' 등이 엄청난 히트를 치면서 수많은 남성팬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지금까지도 강수지의 노래가 리메이크되고 있을 정도로 존재감이 강했던 가수라고 할 수 있죠.

강수지는 2001년 첫 번째 결혼을 했었고 전 남편 직업은 치과의사였습니다. 하지만 2005년 가을부터 별거에 들어갔고 딸 양육권을 가져오는 조건으로 2006년 11월 이혼하였습니다.

(강수지 딸 황비비아나)

최근 강수지는 남편 김국진이 MC로 있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4년 만에 부부가 동반 출연한 것인데요. 라디오 스타 제작진은 김국진 강수지 부부가 돌직구 애정 표현에 부러움 섞인 야유를 받았다는 후문을 전했습니다.

김국진 강수지 부부가 오랫동안 행복하기를 바라며 두 사람의 앞날에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합니다. 김국진 강수지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