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다영 결혼 후 남편에게 가정폭력 의혹 진실은? 카톡 내용 공개

반응형

ㅁㅁㅁ

이다영 가정폭력 의혹 진실은?

 

이다영 결혼

학교논란으로 국내 배구계에서 퇴출된 쌍둥이 자매 중 동생 이다영이 이번에는 가정폭력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배구선수 이다영이 결혼했다는 소식조차도 처음 접한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이다영은 지난 2018년 4월 일반인 A씨와 만난지 3개월 만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 후 잦은 트러블로 현재는 별거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다영 남편 인터뷰에 따르면  결혼생활을 유지하기 힘들 정도 이다영의 상습적인 폭력 및 폭언 등이 심했고 그로 인해 정신과 치료까지 받고 있다고 하네요.

ㅁㅁㅁ

그리스 출국을 앞두고 있는 이다양은 학교폭력을 넘어 이제는 가정폭력 의혹으로 다시 한 번 충격을 주고 있어 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다영 남편 A씨는 아내 이다영 선수가 자신과 자신의 가족을 욕하고 막말을 했다고 주장하면서 이다영이 남편인 자신에게 보냈던 메신저 카카오톡(카톡) 메시지를 증거로 보여주며 폭로하였습니다.

이다영 남편 A씨가 보여준 카톡 내용을 보면 실제로 이다영 가정폭력 사실로 느껴질 만큼 욕설도 많고 아내가 남편에게 하는 말로는 일반적이지 않아 보이긴 합니다.

ㅁㅁㅁ

남편 말에 따르면 남편이 이다영을 픽업하러 가기로 했는데 단 1분만 늦어도 폭발해서 난리를 폈다고 하고 평소에도 사소한 일에도 화를 많이 냈다고 합니다. 남편은 자신의 키와 이다영 키가 비슷했고 다툼이 있을 때 밀치고 하는 행동이 배구선수라 그런지 굉장히 힘이 세다고 합니다.

또한 남편 A씨는 이다영 가정폭력으로 인해 공황장애 및 우울증으로 정신적인 피해가 크고 불면증에 시달리며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이러한 것들은 어디까지나 남편 쪽 말이기 때문에 양쪽 얘기를 다 들어보고 사실관계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죠.

ㅁㅁㅁ

한편 이다영은 자신을 둘러싼 이러한 의혹에 전격 반박하고 나섰는데요. 이다영 법률대리인 세종은 금일 보도자료를 내고 남편 A씨의 주장을 반박하였습니다.

이다영 법률대리인 세종은 남편 A씨가 이혼을 조건으로 이다영이 결혼 전 소유한 부동산이나 현금 5억 원을 요구하는 등 이해하기 힘든 경제적 요구를 반복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요구를 들어주지 않으면 이다영의 폭력적인 결혼생활을 폭로하겠다는 등 이다영이 유명인이라는 신분을 이용하여 지속적인 괴롭힘이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ㅁㅁㅁ

게다가 결혼생활은 사생활로 보호를 받아야 함에도 남편 A씨가 이다영과의 결혼생활에 대한 방송 인터뷰를 자처한 것은 그 어떠한 이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며 인터뷰 내용은 이다영 남편 A씨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한편 세종은 남편 A씨가 이다영의 진실 어린 사과를 운운하고 있지만 실상은 이다영을 협박하여 자신의 경제적 이익을 얻는 데만 관심이 있을 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ㅁㅁㅁ

아울러 "보도의 자유는 충분히 존중되어야 하겠지만 사생활에 관해서는 한쪽의 일방적인 주장만을 담은 왜곡된 보도는 보도의 자유로 보호받을 수 없다. 이다영의 결혼생활에 대해 아무런 사실 확인도 없이 일방적 주장만을 보도한 언론 역시 법적인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법적 대응에 나설 것임을 시사하였습니다.

이다영은 쌍둥이 언니 이재영과 함께 지난 2월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이며 국내 배구리그에서는 활동할 수 없게 되자 그리스 여자프로배구팀 PAOK 테살로니키로의 이적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ㅁㅁ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