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유튜브 비공개 SNS 계정 삭제

반응형

나는솔로 첫 결혼 커플이었던 1기의 영철-영숙 부부가 결혼 10개월 만에 이혼설에 휩싸였습니다.

나는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유튜브 비공개 SNS 계정 삭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최근 두 사람의 신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었던 유튜브 계정인 '시고르 써린'의 영상이 모두 비공개 처리되었으며, 채널명 또한 기존 영숙의 개인 계정으로 변경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나는솔로 1기 방송 종료 후에도 영숙은 시청자들과 틈틈이 소통을 해왔었기에 이번 SNS 계정 삭제는 많은 의문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영철 역시 두 사람이 함께 찍었던 사진들을 다 내리면서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였기에 두 사람 사이에 결별이 아니냐는 조심스런 의견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나는솔로 1기 영철 영숙 커플은 불과 지난 주까지도 제주도 여행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했었는데 갑작스럽게 사진과 영상 등 두 사람의 흔적이 지워지고 있어 서로 사이가 소원해졌거나 결국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한편 나는솔로 제작진 측은 아무래도 두 사람이 일반인 출연자이기 때문에 사실 확인도 어렵다는 조심스러운 반응을 전했습니다.

나는솔로 1기 영철 영숙 커플은 작년 7월 첫 방송을 시작한 SBS 플러스 나는 SOLO 방송이 배출한 첫 번째 결혼 커플로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방송 촬영 종료 후 3개월 만인 8월에 초고속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 중에는 프로그램 내에서 여러 갈등을 보여주기도 했었고 결국 영철이 다른 여성을 최종적으로 선택했기에 두 사람의 깜짝 결혼 발표는 애청자들에게도 뜨거운 화제였습니다.

SBS 플러스 나는솔로 프로그램은 1년 여동안 방송해온 지금까지 모두 다섯 쌍의 결혼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