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별나 문셰프 인물관계도 몇부작

반응형

유별나 문셰프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3월 27일 첫방송을 시작한 채널A 금토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는 에릭과 고원희 커플이 주인공인데요. 주인공들이 나름 괜찮은 조합이라 생각되고 내용도 그렇게 재미 없는 것은 아닌데 시청률은 아직 1%에도 못미치고 있습니다.

그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경쟁 드라마 때문인 것 같은데요. 똑같은 날(3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하고 똑같은 요일(금요일, 토요일), 똑같은 시간(오후 10시 50분)에 방송하는 JTBC의 '부부의 세계'가 현재로서는 넘사벽입니다.

'부부의 세계'는 현재 지상파 드라마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와 '꽃길만 걸어요'를 제외하고는 시청률 13%로 3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유별나 문셰프가 동시간대에 너무 강한 상대와 맞붙고 있어서 좀 안타까운데요.

그래도 자극적인 불륜보다는 힐링 로맨스를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적극 추천 드리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기억상실' 및 '나도 모르는 혈육'이라는 드라마로서는 다소 흔한(?) 설정이 있기는 하지만, 투닥투탁 케미와 톡톡 튀는 재미가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개요

▣ 방송국 : 채널A
▣ 방송시간 :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 첫방송 : 2020년 3월 27일
▣ 총회차(몇부작) : 16부작
▣ 연출 : 최도훈, 정헌수
▣ 극본 : 정유리, 김경수
▣ 출연배우 : 에릭, 고원희, 안내상, 길해연, 차정원, 최광제, 고도연 외
▣ 소개
자유분방한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벨라와 고집불통 스타 셰프 문승모가 충청도 서하마을에서 만나 펼치는 달달하고 짭쪼롬한 힐링 로맨스


유별나 문셰프 인물관계도

(유별나 문셰프 등장인물관계도)


유별나 문셰프 주인공 소개

문승모 (cast. 에릭)
"마음으로 만든 음식은 다 마음에 남아요"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했을 자신만의 음식을 선보이는 남자. 새로운 식재료를 마법처럼 한식으로 탈바꿈시키는 남자.

한때는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자신의 음식으로 모두를 매료 시켰던 남자.
한식 팝업 레스토랑의 시작을 열었던 최고의 스타 셰프 문승모!

80년 전통을 자랑하는 장터국밥집 '풍천옥'의 외아들인 그는 바람처럼 전 세계를 떠돌며 한식 팝업 레스토랑을 열어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사랑하는 부모님과 그들이 평생을 지켜온 풍천옥이 사고를 당하기 전까지는...

남은 것은 서하마을에 남겨진 부모님의 고택과 정체 모를 아이, 설아 뿐. 그는 깊은 후회와 자택감에 칼과 프라이팬을 놓고 서하마을로 향한다.

가장 소중한 것을 잃은 채 마음의 문을 닫은 승모.
그런데 도대체 이놈의 마을이 자신을 가만 놔두질 않는다.
객식구 다훈과 설아, 항상 시끌벅적한 마을 사람들, 게다가 웬 숲 속에서 기억도 없는 유진을 줍기까지!

그런데 이여자, 위험하다. 어디서 왔는지, 이름은 뭔지 아무것도 알 수 없는 유진이 자꾸만 자신의 영역을 침범해 온다.
그럴 때마다 더욱 퉁명스럽게 유진을 대하지만 마치 자석처럼 그녀에게 끌려가는 승모.
그는 점점 웃음이 늘어가는 자신의 모습이 낯설기만 한데...



유유진 (cast. 고원희)
"마지막 하나를 빼. 그게 투 머치를 만들거든"

빠르게 흘러가는 유행 속, 그 흐름을 뒤집어 버리는 여자.

패션을 넘어선 하나의 문화를 창조하는 여자.
이름 외에는 아무것도 알려진 바 없는 희미한 안개 같은 여자.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이자 모든 사람들의 패션 심볼 벨라.Y!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사막 뒤에서 그림자 인사를 건네는 것은 그녀의 시그니처다.

그야말로 모두가 궁금해 하는, 그리고 모두가 원하는 완벽한 패션 디자이너 벨라.
그러나 실상 벨라에 가려진 유진의 삶은 완벽하지 않다. 언젠가부터 시작된 식이장애, 이겨내지 못한 과거의 상처, 지나친 완벽주의로 여유가 없는 하루..
그야말로 삶의 모든 즐거움을 자시의 패션에 희생 시킨 것.

어느 날 그녀는 엄마와 할아버지가 묻혀 있는 선산이 매매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곧바로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그리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서하마을에 입성한다. 기억을 모두 잃은 상태로!

산 속에서 자신을 발견한 승모와 동거를 시작하며 서하마을의 사고뭉치로 거듭나는 그녀.
식이장애는 어디 가고 걸신들린 듯 냉장고를 뒤지고, 촌스러운 꽃무늬 조끼를 입고도 아무렇지 않으며, "별나다, 별나.." 혀를 끌끌 차는 마을 사람들 앞에서도 해맑다.

그런 그녀에게 퉁명스럽게 잔소리 폭격을 던지는 남자, 바로 승모다.
깨질 듯 말 듯 아슬아슬하기만 한 그와의 동거.
그런데 언제부터일까, 유진은 점점 승모에게 설레는 제 자신을 발견하는데...




지금까지 유별나 문셰프 인물관계도 및 드라마 개요, 주인공 소개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의기소침한 요즘,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사용된 이미지 및 내용 출처 : 채널A 홈페이지,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