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미 프로필
(미스트롯 요요미 나이 본명 키)
특이한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요요미는 1994년생으로 27세이며, 본명은 '박연아'입니다. 태어난 곳은 충북 청주라고 하네요.
요요미는 '제2의 혜은이', '중통령(중년들의 대통령)' 등으로 불리우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다양한 행사 및 방송 활동, 유튜브 등으로 그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요요미는 트로트뿐만 아니라 발라드, 댄스, R&B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하는 가수이며,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 '요요미 - YOYOMI'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도 여러 장르의 노래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현재 요요미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24.3만 명입니다.
160cm, 41kg의 아담한 체구의 요요미는 청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2018년 정규 1집 First Story '이 오빠 뭐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스쿨뮤직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요요미의 아버지도 가수였다고 하는데요. 요요미 아버지 박시원 씨는 30년 넘게 무명가수 박해관으로 활동 후 개명했다고 합니다. 요요미는 작년 11월 KBS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트로트 경연 코너에 참여하면서 아버지의 뜻을 받들어 자신도 가수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죠.
요요미는 미스트롯에 출연했었습니다. 현역부A조로 출연했었지만 아쉽게도 별다른 인상을 주지 못하고 무대도 통편집 되는 등 존재감 없이 광탈하고 말았습니다.
요요미 스스로도 현역부로서 나름 기대를 했을 텐데 무척 아쉬운 결과가 나와 많이 당황스럽기도 하고 씁쓸했을 텐데요.
하지만 오히려 요요미는 미스트롯의 통편집을 통해 많은 깨달음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다른 분들에게 행복을 드리기 위해서 노래하기 보다는 너무 자신의 욕심만 내세워 임했던 것 같다며 미스트롯의 결과가 성장의 밑거름이 되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요요미는 2019년 10월 순천시 홍보대사로 임명되었는데요. 시에서는 가수 요요미가 유튜브 방송 활동으로 트렌드에 맞는 홍보로 순천을 적극적으로 알려줄 것으로 기대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전했습니다. 참고로 요요미의 본관 또한 순천 박씨라고 하네요.
미스터트롯 외에도 런닝맨, 복명가왕 등의 예능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참고로 국민MC 유재석과는 KBS 아침마당, MBC 가요베스트, SBS 런닝맨 등 3사 방송국에서 3번 만난 인연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요미는 지난 3월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가왕 널 이기는 데는 3분이면 충분해! 컵라면'으로 출연하여 2라운드까지 진출했었는데요.
당시 판정단으로 나온 송가인은 1라운드부터 요요미의 정체를 알아차리기도 했습니다. 아마 송가인과 요요미가 미스트롯 당시 같은 현역부A조로 참여했었기에 쉽게 맞추었던 것 같네요.
요요미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기 일주일 전인 4월 8일 음원 사재기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었는데요. 국민의당 청년비례대표 김근태 후보가 요요미를 포함하여 일부 가수들이 마케팅 회사를 통해 순위를 조작했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하지만 요요미 측에서는 차트 100위 안에 포함된 적이 없음을 강조하며 전혀 사실무근임이라 반박하였습니다.
요요미는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를 마쳤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은 요요미 외에도 송은이, 이지혜, 나르샤, 이달의 소녀 희진, 이브, 츄가 함께 출연합니다.
요요미는 아는 형님에서 혜은이의 '제3 한강교'를 열창하며 형님들의 환호성을 받았으며, 개인기로 요들송 장기를 선보이며 탁월한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입니다. 아는 형님 vs 아는 언니 결과가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요요미는 자신의 음악을 듣고 우울증을 극복하거나 행복해하시는 분들을 보면 자신도 무척 행복하고 사랑받고 있다는 것이 눈인다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달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세 가수가 되기를 바라며 요요미의 노래를 응원합니다. 요요미 화이팅!
(예쁨 귀염 섹시 요요미)
'방송·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운 키 나이 본명 (0) | 2020.04.19 |
---|---|
기막힌 유산 강세정 나이 파파야 해체 이유 (0) | 2020.04.17 |
경수진 나이 키 출연작 (0) | 2020.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