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도현 나이 출연작 프로필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준희 역

반응형

신도현 나이 키 출연작 프로필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준희 역)


<신도현 나이 키 고향>


배우 신도현은 1995년생으로 올해 만 24세입니다. 키는 174cm로 큰 편이며,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현재 소속사는 VAST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도현은 경상북도 영주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때는 서울에서 살았으며, 고등학교는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신도현 데뷔 및 출연작품들>


2017년 뮤직비디오 '박원-all of my life'로 데뷔하였으며, 웹드라마 '시작은 키스', TV 드라마는 2018년 SBS 드라마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 등 그해 무려 다섯 편의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2018년에 출연했던 다른 드라마로는 웹드라마 '한입만',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 KBS 2TV '땐뽀걸즈'가 있습니다.


(2018년 신도현 출연 드라마들)

2019년에는 MBC 드라마 '더 뱅커', KBS 2TV '드라마 스페셜 - 사교 댄스의 이해', 그리고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했었습니다. '드라마 스페셜 - 사교 댄스의 이해'는 단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출연했던 TV 드라마 중에서는 유일하게 주연을 맡은 작품이었습니다.

'하자있는 인간들'에서는 아름다움과 백치미가 공존하는 베일에 싸인 의문의 인물 백장미 역할을 맡아 존재감을 과시하기도 했는데요. 서연(오연서 분)을 향한 귀여운 애정과 집착 등 캐릭터 속에 숨겨진 다양한 반전 매력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하자있는 인간들 신도현)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준희 역 신도현>


올해에는 tvN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슬의생에서는 율제병원 응급의학과 펠로우 배준희 역을 맡고 있으며, 소아외과 조교수 안정원(유연석 분)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모습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신도현의 실제 나이는 24살인데,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준희 나이는 31살이라는 것이 약간 당황스럽기는 했지만, 이 또한 신도현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신도현은 학생부터 30대까지 어느 연령대의 배역을 맡아도 그에 맞는 캐릭터 소화가 가능한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가운도 잘 어울리는 신도현)


드라마 홈페이지에서 설명하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준희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호감형 외모와 타고난 다정함까지 장착한 율제병원 응급의학과 펠로우.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길을 잃은 환자들로, 매일같이 지옥과 천당을 오가는 응급실.

그곳에서 준희는 속전속결의 아이콘으로 통하며, 모든 교수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신도현은 아직까지 드라마에서 주연급의 역할을 맡고 있지는 않아 팬들 입장에서는 다소 좀 아쉬울 텐데요. 하지만 연기를 시작한지 이제 2년 조금 넘었고 아직 젊은 창창한 나이라 성장 가능성은 무척 크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예쁜 얼굴에 큰 키, 그리고 늘씬한 몸매까지 갖추고 있는 신도현은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기 내공을 쌓고 있으며 차세대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어필하고 있는데요.


(팔색조 매력의 신도현)

신도현은 데뷔 후 끊임없이 다양한 변신을 거듭하며 작품을 풍부하게 만드는 역할로 계속 성장해나가고 있음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노력들이 결실을 맺어 앞으로 대세배우로 자리매김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신도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