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김호중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반응형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최종 결승전에서 4위를 차지했던 김호중이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자는 2007년 SBS 공채 개그맨 9시 출신의 이광득이며, 2017년 12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소속사 홈페이지

☞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김호중을 새로운 식구로 받아들인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김호중은 지난 미스터트롯 최종회에서 마스터총점 1848점, 대국민 응원투표 760점, 실시간 국민투표 636.15점 등 총점 3244.15점을 기록했었는데요. 실시간 국민투표 전에는 5위의 성적이었는데, 최종 결과 집계 후 1단계 상승하며 4위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비록 TOP3 안에는 들지 못해 다소 아쉬움은 남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그동안 '트바로티'라고 불리면서 뛰어난 가창력과 장르를 넘나드는 소화력을 보여주면서 방송 기간 내내 뜨거운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는 진성의 '태클을 걸지 마', '무정부르스', 주현미의 '짝사랑', 조항조의 '고맙소' 등을 불러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면서 큰 감동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번에 김호중이 합류한 소속사인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들로는 한혜진, 홍록기, 봉중근, 김원효, 장진희, 서동주, 한영, 연민지 등이 있으며, 트로트 가수로는 영기, 정미애, 김소유, 후니용이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얼마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소속배우인 김나윤이 대표로 있는 희원극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뮤지컬 지원은 물론, 신인발굴에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는데요.

 

방송 및 연극계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새롭게 둥지를 튼 김호중 가수의 앞날에 행복한 소식 가득하기를 바라며 항상 꽃길만 걸으시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