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나태주 나이 키 인스타그램 팬카페

반응형

미스터트롯 나태주 프로필
(나태주 나이 인스타 팬카페)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태권트롯의 열풍을 일으키며 준결승전까지 올랐던 나태주는 1990년 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경희대학교 태권도학과를 졸업한 나태주는 2010년 영화 '히어로'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키는 170cm로 그렇게 큰 키는 아니지만 태권도로 다져진 단단한 몸매로 2018년에는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및 제5회 아시아 태권도 품새선수권대회에 남자 국가대표로 출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나태주는 태권도 선수이자 배우 겸 가수입니다. 태권도 선수이기 때문에 배우로서는 주로 액션 배우로 활동했는데요. 참여했던 영화로는 2010년 데뷔작 '히어로', 2011년 '더 킥', 2015년 '팬' 이상 3편의 작품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15년 영화 '팬'은 울버린 휴잭맨, 아만다 사이프리드 등이 주연을 맡았던 헐리우드 영화입니다.


TV 예능 방송도 몇 편 출연하기는 했었는데요. 미스터트롯 이전에 가장 기억에 남는 예능 방송은 아마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김태우 편이 아닐까 합니다. 너목보에서 나태주는 실력자 '노래하는 이소룡'으로 출연했었는데요. 이때는 트로트가 아닌 감미로운 발라드 '언제나'를 열창하며 여심을 녹였었죠.

미스터트롯 출연 시에는 전문 가수가 아니었기 때문에 현역부가 아닌 직장부로 참가했습니다. 예선과 예심을 무난히 통과한 나태주는 본선 1차전 직장부 B조로 이재식, 강화, 안성훈, 정호, 최윤하와 이재식스맨 팀을 이루어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본선 2차전으로 향했습니다.

본선 2차전에서는 영기와 1:1 데스매치를 벌였는데요. 나태주는 태권파도로 무대를 압도하며 한혜진 원곡의 '너는 내 남자'를 열창하며 8:3으로 영기에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후 나태주는 신인선, 김희재, 이대원과 함께 한 본선 3차전 팀 대결을 거쳐 결국 준결승까지 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준결승에서는 안타깝게도 너무나 압도적(?)으로 이찬원에게 패하며 최종 14위로 미스터트롯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 준결승 2라운드에서는 남진의 '남자다잉'으로 이찬원과 1:1 한 곡 대결을 펼치며 듀엣 무대를 꾸몄는데요. 정말 박빙의 무대라고 할 수 있었지만 결과는 300:0 이라는 당황스러운 스코어였었죠.

하지만 나태주는 이러한 결과에 대해 전혀 서운하지 않았으며 오히려 자신은 항상 배우는 자세로 촬영에 임하였고 다른 분들의 목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감사했다고 전했습니다.

나태주는 자신에게 미스터트롯은 트로트 레슨장이라고 말했습니다. 돈 주고 살 수 없는 값진 경험의 장이었기 때문에 촬영하는 매 순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나태주는 20대 초반에 트로트를 정말 하고 싶었다고 고백했었는데요. 이제 그 꿈을 이룬 만큼 마음껏 자신의 능력을 발산하여 많은 팬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주는 트로트 가수가 되기를 바랍니다. 나태주 화이팅!



나태주 인스타그램 및 팬카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나태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나태주 팬카페(다음)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