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류리가람(진률희 김가람) 강혁민 이진아(유튜버 꾸지나)

반응형

류리가람 강혁민 이진아

(진률희 김가람 강혁민 이진아...그들의 관계는?)


류리가람 뜻

커플 관계인 '진률희'라는 여자와 '김가람'이라는 남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이름입니다. '류리가람' 채널의 현재 구독자 수는 14만 명이 조금 넘습니다. 오늘 이슈가 터진 이후 구독자 수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는 상태입니다.


진률희와 김가람

진률희 : 여자(27세, 김가람의 여친)

김가람 : 남자(29세, 진률희의 남친)

두 사람은 동거 중이며, 5월에 결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류리가람 진률희 김가람 커플)


강혁민(남자, 29세)

얼짱 출신 유튜버이며, 진률희와 김가람의 친구..........였음;;

강혁민 나이는 1991년생으로 김가람과 동갑이며 과거 피팅 모델도 했었고 TV에도 출연했었던 유튜버입니다. 키는 180cm라고 하네요. 예전에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했으며, 2011년~2012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7년에는 '괜찮아 손잡아 줄게'라는 책을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연예인 지망생이었던 한서희와 법적 공방을 벌이기도 했으며, 정준영 영상 유포 사건과 관련하여 입장을 표명하기도 했습니다.

강혁민, 진률희, 김가람은 예전에 같은 소속사에서 지내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강혁민은 진률희와는 오빠, 동생하며 친한 사이였지만, 김가람과는 성격 차이로 그렇게 친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함께 어울려 놀기는 했으나 강혁민이 김가람의 성격을 별로 안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겉으로 크게 싫은 티를 내거나 했던 것은 아니었고요.

이진아(여자, 20대초중반?)

유튜버 '꾸지나'

강혁민이 업무 관계로 사회에서 알게된 동생입니다.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지방에서 상경했던 이진아는 주변에 친구가 없어 강혁민으로부터 많은 보살핌과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유튜버 '꾸지나' 이진아)


사건의 개요 및 강혁민의 폭로

강혁민은 이진아가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게 자신의 친구들인 진률희, 김가람을 소개해주었습니다. 이진아는 진률희, 김가람과 자주 만나며 친하게 되었고, 진률희를 언니라고 부르며 따랐습니다.

이진아는 동거 중인 진률희, 김가람의 집에도 자주 놀러가고 잠을 자는 경우도 많았는데요. 이진아는 진률희, 김가람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면서 결국 사건이 터집니다. 이진아가 진률희 몰래 김가람과 바람을 피웠던 것이죠.

어느날 강혁민은 진률희의 죽고싶다는 말에 깜짝 놀라 진률희 집으로 찾아갔지만 집 앞에는 이진아가 울고 있었다고 합니다. 김가람과 바람 핀 사실을 진률희에게 들켰던 것인데요. 이에 강혁민은 이진아를 크게 나무라며 혼을 냈고 아꼈던 동생 진률희를 위해 이진아와 연을 끊게 됩니다.

이후 진률희도 김가람과 헤어졌고, 강혁민은 혹시라도 진률희가 안 좋은 생각을 할까봐 거의 매일같이 만나서 함께 김가람 욕도 하면서 진률희를 달래주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후에 진률희는 김가람을 용서하고 다시 재결합을 했는데요. 물론 이것은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고쳐 쓰는 것이 아니라고는 하지만, 어찌 되었든 용서를 구한 김가람을 다시 받아준 진률희의 선택에 대해 돌을 던질 수는 없습니다.

문제는 진률희가 김가람을 용서하고 다시 만나는 과정에서 그동안 옆에서 친오빠처럼 따뜻하게 위로해주었던 강혁민의 연락을 모두 피하고 만나지도 않았다는 것입니다. 한순간에 태세전환! 이것이 3년 전의 일이었는데요. 지금까지도 진률희는 단 한 번도 강혁민을 만나거나 연락조차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말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많은 누리꾼들도 진률희의 이러한 행동에 대해 의구심을 느끼고 지적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 재결합 하면서 김가람이 이미 자신과는 멀어진 강혁민과 진률희의 접촉을 차단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진률희는 일단 사랑하는 남자의 말을 더 우선 시 하여 김가람의 말에 따랐을 것입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정말 생각이 없고 인간적인 도리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이죠. 

강혁민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놓여 있던 주변 사람들을 진심을 다해 도와주었지만 결국 남는 것은 배신과 토사구팽뿐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김가람이야 원래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사람이고, 이진아 역시 쓰레기 같은 행동이었기에 큰 아쉬움은 없었겠지만, 진률희의 배신은 충격이 컸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정말 세상에 믿을 사람 하나 없다는 말이 딱 강혁민의 상황을 두고 하는 말인 것 같습니다.

자신은 사람을 잃고 그 충격으로 우울해 하고 잠도 잘 못자면서 살고 있는데, 진률희 김가람 커플은 마치 아무일도 없다는듯이 다시 커플영상을 올리고 결혼 발표까지 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잘못한 사람들은 이렇게 떳떳하게 잘 사는데 왜 아무 잘못도 없고 오히려 선행을 베풀었던 자신만 이렇게 힘들어야 하는지 분노하게 됩니다.

이에 강혁민은 결국 위 세 사람들의 파렴치한 행동을 대중들에게 폭로하게 되었는데요. 세 사람을 A, B, C라는 이니셜로 표현했지만 그들이 각각 진률희, 김가람, 이진아라는 것은 곧 알려졌으며, 세 명 모두 스스로도 사실을 인정했으며 사과문까지 올렸습니다.


강혁민 폭로문


(강혁민 폭로문 및 요약본)


진률희 사과문


(진률희 사과문)


김가람 사과문


이진아 사과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