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미애 남편 조성환 나이(차) 미스트롯

반응형

정미애 나이 고향 남편

(정미애 조성환 부부와 자녀들)

정미애 조성환 부부는 예전에 KBS 1TV 음악 예능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에 부부듀엣으로 출연해 좋은 성적을 거두기도 했었는데요. 정미애 남편 조성환 역시 가수로 활동했던 제이환(J.Hwan)답게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정미애 조성환 부부)

<전국노래자랑 히든싱어 이선희 편 정미애>


정미애는 과거 2005년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여 상반기 하반기 결선에서 대상을 받으며 그 실력과 끼를 뽐냈었습니다.


(정미애 전국노래자랑 출연 과거사진)

또한 2014년 8월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이선희 편 '애기엄마 이선희'로 참가했었습니다. 가수가 아닌 일반인이었지만 뛰어난 가창력으로 이선희 역시 크게 감탄했었죠.


(정미애 히든싱어 출연)



<미스트롯 정미애>


미스트롯 참가 전 정미애는 아이 셋을 키우는 일반인 주부였습니다. 정미애는 젊은 시절 가수의 꿈을 가지고 기획사 연습생 시절을 보냈지만 남편 조성환을 만나 결혼하였고 출산 후 육아 등으로 인해 자신의 꿈을 당분간 접을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에 참가했던 시기는 정미애가 2018년 11월 셋째 아이를 출산하고 겨우 2달만이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송가인에 이어 2위의 영광을 차지하는 엄청난 결과를 이루어냈습니다. 그것도 쟁쟁한 현역부 가수들이 버티고 있던 험난한 상황 속에서 말이죠.

마미부로 참가한 정미애는 본선 1차전 장르별 팀 미션에서 같은 마미부 멤버인 안소미, 김유선, 하유비와 맘마미애 팀을 구성하여 미션곡 '우연히'를 뮤지컬 컨셉으로 선보이며 큰 호평을 받고 2차전에 진출했습니다.

본선 2차전 1:1 데스매치에서는 김양과 대결했었는데요. 사실 상대였던 김양이 현역 가수라 일반인이었던 정미애에게는 다소 무모한 도전이었을 수도 있었습니다. 대결곡은 유지나의 '쓰리랑'이었는데요. 김양이 약간의 음이탈이 발생해서 그런지 정미애가 아슬아슬하게 1표 차이로 김양을 누르고 기적적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본선 3차전은 군부대 팀 미션이었습니다. 1라운드에서 정미애는 현역 가수들이 아니었던 김나희, 마정미, 이승연과 팀을 이루어 5곡 매들리를 열창하며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라운드 팀 에이스 대결에서는 김나희가 송가인과 붙는 바람에 군부대 최종 미션은 3위로 마감하며 탈락 위기에 놓였었지만 추가 합격을 통해 준결승으로 향하게 됩니다.

준결승 레전드 미션 1라운드에서는 가수 김연자의 노래 '수은등'을 부르며 큰 환호를 받고 1위에 오르며 우승 후보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하였습니다. 2라운드 1:1 한곡 미션에서도 김연자의 '씨름의 노래'를 불렀는데요. 여기서는 두리가 선전하며 승리를 뺐겻지만 결국 정미애는 1라운드 포함 최종 점수 합산 결과 3위로 결승전에 진출합니다.



(미스트롯 정미애)

결승전 라스트 미션 중 작곡가 미션에서는 용감한 형제의 '라밤바'를 불러 중간 집계 결과 송가인에 이어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의 인생곡 미션에서는 전미경의 '장녹수'를 불러 최종적으로 미스트롯 선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