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하영(배우) <나이 키 프로필 서프라이즈>

반응형

배우 김하영 프로필

<김하영 나이 키>


MBC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 김하영이 최근 KBS 개그콘서트 '절대감 유민상' 코너에 출연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하영은 1979년생으로 불혹의 나이에 접어들었습니다. 김하영 키는 프로필상 166cm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김하영 학력, 데뷔, 활동>


계원예술고등학교와 상명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한 김하영은 2004년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TV 데뷔 전에 연극 무대에 서기도 했고, 1984년 뽀뽀뽀 2기로 출연하기도 했지만, 정식으로 데뷔한 프로그램은 '서프라이즈'라고 하는 것이 맞습니다.

김하영 부모님 역시 대학시절 연극영화를 전공했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은 김하영이 어렸을 때부터 그녀의 끼를 알아보고 6살 때 MBC '뽀뽀뽀'에 출연시켰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길거리 캐스팅되어 잡지 모델로 활동하며 연예 활동을 시작한 김하영은 배우가 되기 위해 탤런트 공채 시험을 몇 번 봤지만 계속 낙방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진로 방향을 바꾸어 성우 시험을 준비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던 중 방송사 측에서 재연 배우 제의를 받았고 김하영은 무조건 하겠다고 했습니다. 재연 배우 특성상 자칫 이미지가 굳어질 수 있는 것에 대한 주변의 우려도 있었지만, 김하영 스스로가 서프라이즈의 팬이었고 무엇보다도 연기가 너무 하고 싶어서 고민도 안 하고 결정했다고 합니다.

성우를 준비했어서 그랬는지 초기에는 성우처럼 연기를 해서 많이 지적을 당했는데요. 계속 하다보니까 경험이 쌓이면서 좋아졌고 함께 작업하는 동료 및 스태프들 모두 한 가족처럼 느껴졌다고 합니다.


<김하영 유튜브>


김하영은 작년부터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재미있게도 유튜브 채널 이름은 '서프라이즈 여자걔' 입니다. 현재 총 38편의 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으며 구독자 수는 1.93만 명입니다. 곧 2만 구독자 달성하겠네요. 요즘은 좀 바쁜지 가장 최근 영상은 1개월 전 영상입니다.


(김하영)

<김하영 방송 활동, 서프라이즈 및 기타>


김하영은 서프라이즈 재연 전담 배우 활동을 하면서 '서프라이즈 여신', '서프라이즈의 김태희', '서프라이즈 여자 걔', '프로시집러' 등 서프라이즈가 만들어준 몇 개의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 활동을 하면서 옛 시대의 여성 역할을 많이 맡아, 짧은 헤어스타일이나 염색 등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맡았던 배역들이 결혼을 하게 되거나 이미 유부녀인 역할이 많았지만 실제로 김하영은 아직 미혼입니다. '프로시집러'라는 별명도 여기서 얻은 것이죠.


(서프라이즈 특별출연 유재석과 함께)

김하영은 '서프라이즈'외에 FTV의 '핫라인 네트워크' 등 몇몇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을 했었고, KBS, MBC, JTBC, 채널A 등 여러 방송국 프로그램에도 간간히 얼굴을 비추며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개그콘서트 김하영 유민상>


그중에서 최근 가장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인데요. 김하영은 개그콘서트의 '절대감 유민상' 코너에 출연하면서 79년생 동갑내기 유민상과 열애설에 결혼설까지 불거지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번 주 개그콘서트 '절대감 유민상'에서는 김하영 유민상 커플이 썸을 끝내고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며 '오늘부터 1일'을 외쳤다는 소문에 다시 한 번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개콘 커플 김하영 유민상)


이날 방송에서는 김하영이 유민상을 향해 저돌적인 고백을 했고 이후 유민상 김하영 두 사람은 마침내 첫 데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김하영 유민상 커플을 지켜보던 동료 개그맨 및 특별출연 김종민 또한 매우 부러워했다는 후문입니다.

연애경험이 없는 쑥맥 유민상과 적극적인 연애 고수 김하영의 데이트가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벌써부터 방송이 기대가 됩니다.

김하영 유민상 두 사람은 콩트와 현실을 넘나드는 열애설로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절대감 유민상' 코너를 통해 러브라인을 구축한 두 사람은 개그콘서트 덕분에 현실에서도 묘한 핑크빛 기류를 내고 있다고 합니다.


(낚시가 취미인 김하영)

최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튜쇼'에 출연한 유민상 김하영은 이러한 열애설에 대해 "서로 동갑이고 함께 코너를 진행하기 때문에 자꾸 열애설이 나오는 것 같다"며 "그냥 설이고 코너를 재미있게 하기 위한 컨셉일 뿐이다"라며 세간의 의혹(?)을 일축했습니다.

아무쪼록 대한민국 대표 노총각 유민상과 동갑내기 김하영 배우의 가상인지, 실제인지 모를 사랑스러운 모습 잘 보고 있고요. 두 사람의 앞날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