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나이 프로필

반응형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안지영 프로필)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나이 키 학력>


가수 안지영 나이는 1995년 9월생으로 올해 만 24세입니다. 경상북도 영주가 고향이며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실용음악학과 전공입니다. 안지영 키는 165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슈퍼스타K 시즌6 볼빨간사춘기>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으로 우지윤과 함께 여성 듀엣 '볼빨간사춘기'로 활동하다가 얼마전 우지윤의 탈퇴로 지금의 볼빨간사춘기는 안지영 혼자 솔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슈스케6 참가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데뷔 및 활동>


볼빨간사춘기는 슈스케가 배출한 여성가수 중 가장 성공한 가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안지영은 2016년 4월 볼빨간사춘기 EP 앨범 'RED ICKLE'로 데뷔하였고, 이후 앨범이 나올 때마다 타이틀 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것만 봐도 잘 알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아이돌이 아닌 아티스트로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른다는 것은 볼빨간사춘기가 얼마나 대중적인 가수인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대학 축제 등과 같은 여러 행사에서 라이브 공연을 많이 했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독특한 음색으로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분위기를 잘 만들어내는 일명 '음색 깡패'라고 불리고 있죠. 실제로 목소리도 굉장히 특이하고 어린아이처럼 귀엽게 들리기도 합니다.

안지영은 보컬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곡을 작사·작곡하고 있는데요. 특히 지금까지 작업한 음악들은 실화를 바탕으로 쓴 곡들이 많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좋다고 말해'는 학창시절 짝사랑했던 경험을 쓴 것으로서 '몰래 오늘도 도서관 맨 앞자리에 기대 앉은 네게 인사를 해'라는 가사처럼 그때의 추억을 생각하며 작업한 곡입니다.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


안지영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우지윤 탈퇴에 대한 심경 및 불화설에 대해 밝힌다고 하는데요. 우지윤 탈퇴로 1인 체제가 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자신도 매우 속상하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치며 동시에 우지윤에게 진심어린 응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탈퇴로 인해 항간에는 두 사람 사이의 불화설이 불거져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안지영 역시 그러한 소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이에 대해 솔직한 답변을 함으로써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또한 안지영은 라디오스타 방송을 통해 저작권 재벌설도 해명한다고 합니다. 볼빨간 사춘기는 '우주를 줄께', '썸 탈꺼야', '나의 사춘기에게' 등의 명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엑소(EXO) 백현과 함께 작업한 신곡 '나비와 고양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특히 안지영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대부분 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기 때문에 저작권 수입 또한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인데요. 이러한 궁금증에 대한 안지영의 대답은 무엇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고교동창 우지윤과 이별하고 이제 홀로 새롭게 시작하는 안지영의 음악 인생에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며 앨범도 대박나기를 응원합니다. 안지영 화이팅!

반응형